본문 바로가기
IHM News

[폴리뉴스] 호텔개발전문운영기업 ㈜IHM, 부산벡스코 호텔쇼 참가.. 비즈니스호텔 브랜드 호텔포레 소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-03-27 조회24,295회 댓글0건

본문

호텔개발전문운영기업 ㈜IHM, 부산벡스코 호텔쇼 참가.. 비즈니스호텔 브랜드 호텔포레 소개

 

강유라 기자 news@pcss.co.kr    등록 2019.03.27 00:10:00

 

 



 

 

호텔개발운영 전문기업 ㈜IHM이 2019년 4월 4일부터 6일까지 부산벡스코에서 열리는 ‘2019년 부산 호텔쇼’에 참여한다. 월간호텔&레스토랑과 ㈜미래전람이 주최하는 2019 부산 호텔쇼는 국내 유일의 호텔&레스토랑 전문 전시회로 숙박산업과 관련된 제품 및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. 

 

㈜IHM은 부산 벡스코 부스를 마련하고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며, 호텔개발운영 및 호텔컨설팅과 관련된 문의 및 상담을 진행하며, 직영 중인 ‘비즈니스그룹 호텔포레’를 소개할 예정이다.

 

㈜IHM에서 운영하고 있는 호텔포레는 2013년 호텔포레 해운대점 오픈을 시작으로, 2014년 호텔포레 부산역점, 2016년 호텔 유니크바이포레(서울 동대문점), 2017년 호텔포레 프리미어 남포점을 오픈하며 국내 4개 지점을 오픈 후 운영 중이다. 이후, 201 8년 첫 지점이었던 해운대점이 전체 리모델링 후 ‘프리미어’ 등급으로 재오픈하며 명실상부한 비즈니스호텔그룹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중이다.

 

호텔포레는 세련되면서 모던한 건물디자인과 인테리어로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, 특히 호텔포레 프리미어 해운대점은 2018 한국리모델링건축대전(준공부문)에서 “우수상(서울주택도시공사 사장상)”을 수상하기도 하였다. 호텔포레의 전 지점은 주요 여행지에서 도보거리이거나 버스정류장 및 지하철역에서 도보 3분 거리 이내로 위치하며 훌륭한 접근성을 자랑하며, “프리미어” 등급 호텔에서는 웰컴드링크바, 마사지의자 등의 호텔부대시설의 자유로운 사용은 물론, 전 객실 공기청정기 및 비데 설치 등 고객들의 편의를 위하여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서비스 하고 있다.

㈜IHM 신재원 대표이사는 호텔쇼 첫날인 4월 4일 목요일 국내OTA 및 호텔포레를 운영해온 10년 이상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‘로컬브랜드호텔 생존전략’을 주제로 강연을 할 예정이기도 하다.

 

한편 ‘2019호텔쇼in부산’은 숙박·외식산업 전문 전시회로 호텔분야 전문성을 가진 연사들이 주제별로 강의하는 ‘호텔산업 전문 컨퍼런스’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릴 예정이며, 현재 ‘호텔쇼’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누구나 무료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.

 

 

* 기사 원문보기 : http://www.polinews.co.kr/news/article.html?no=386439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